in

이 자율 보안 드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올해 CES에서 공개된 신제품들 중 하나는 드론을 포함한 새로운 종류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이다. 드론은 정원등을 모방하도록 고안된 센서와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중앙처리장치와 함께 당신의 소유물을 순찰하기 위한 드론을 포함한다.

해바라기랩스는 새로운 해바라기 홈 인식 시스템을 선보였는데, 해바라기 홈 인식 시스템(단순 정원 조명과 유사하지만 자동차, 사람, 동물을 실시간으로 보여 줄 수 있는 지도를 작성해 주는 동작 및 진동 센서), 비(캠을 탑재한 완전 자율형 드론)가 그것이다.라이브 스트림 비디오를 위해 탑재된 에라스), 그리고 하이브(비 충전소, 부품에 의해 수집된 모든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운영의 두뇌를 보유하고 있다.

당신의 소유지를 감시하는 공중 로봇은 당신이 돈을 덜 들이고 덜 복잡하고 여러 개의 고정 카메라와 센서로 당신의 소유지를 장비할 수 있을 때, 아마도 심지어 불필요해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해바라기랩스는 보안시스템이 “주변에 대해 배우고 반응하기 때문에 더 표준적인 요금의 진화”라고 생각한다.

또한 Bee는 기본적으로 더 전통적인 수동 모니터링을 보완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요청 시 배치되어 당신의 재산에서 감지된 어떤 비천한 활동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와 라이브 뷰를 제공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마치 누군가 당신이 밤에 들었던 그 이상한 소음을 확인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다. 용감한 체커 상단에 대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말이다.

해바라기 연구소는 2016년에 설립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샌프란시스코와 취리히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일반 촉매의 지원을 받고 있다. 이 시스템은 종이로 할 것을 약속하는 것을 고려할 때 가격이 저렴하지 않으며, 9,950달러에서 시작하며, 특정 부동산의 관습에 따라 범위가 넓어질 수 있다. 이 회사는 현재 999달러의 보증금이 필요한 선주문을 접수하고 있으며 올해 중순부터 고객들에게 첫 주문을 전달할 계획이다.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구글, 치명적인 Android RCE Flow 수정

보안성을 떨어뜨리는 10개의 IoT 보안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