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사이버 보안 전문가: 비상 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방법

스프링필드 출신의 알렉스 홀든과 그린 카운티의 캘빈 홀든 판사의 아들이 새크라멘토에서 실종된 지 2주가 넘었다.

그 가족은 그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정보에 대해 1만 달러의 현상금을 내걸고 있다.

그의 가족은 그의 전화기로부터 그의 마지막 행방을 더 잘 알 수 있는 더 구체적인 위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었다.

국내의 한 사이버 보안 전문가는 유사시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하기 위한 권장사항을 가지고 있다.

섀넌 맥머트레이는 “가족들이 서로 위치를 공유한다면 여행할 때 모든 사람들의 마음의 평화를 증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섀넌 맥머트리는 드러리 대학의 사이버 보안 조교수다. 그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전화 애플리케이션이 있다고 말한다.

“친구와 연락처를 추가할 수 있는 내 폰 앱이 있다. 라이프 360 앱이 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앱이라고 말했다.

그는 여러 앱에 대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서 위치를 켜는 것도 위기 상황에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러니까 자네는 다른 설정을 갖게 될 걸세. 맥머트리는 “그 중 일부는 앱을 사용할 때 항상 허용하고, 항상 허용하고, 항상 데이터를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맥머트리는 “실종된 사람의 경우 친척 중 한 명이 법적 절차와 관계없이 소환하여 해당 회사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맥머트리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과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고 말한다.

단일 비밀번호나 마지막 패스 같은 앱을 다운로드하도록 권장한다. 이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패스워드 소셜 미디어와 금융 사이트를 한 장소에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

맥머트레이는 “그리고 그 암호 저장고 하나를 공유하면 사랑하는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모든 비밀번호들을 한 곳에 저장하면 해킹당할 가능성이 낮아질 수도 있다고 말한다.

맥머트리는 “모든 계정에 대해 고유하고 강력하고 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어디서든 비밀번호를 재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맥머트리는 “그러나 이 모든 자료는 매우 유용하며 일부 사람들에게는 매우 사적인 것으로서 누가 이 데이터에 접근하고 있는지, 저장되어 있는 곳이나 이 데이터를 가지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모두가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브라우저에 제공된 ky3.com에서 최신 업데이트 받기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보안성을 떨어뜨리는 10개의 IoT 보안 사건

두 가지 매우 실제적인 IT 보안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