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oll Group이 시스템을 종료하고 사이버 공격 후 수동으로 전환

톨 그룹은 금요일 “사이버 보안 사건”에 이어, 이 문제를 “최소한의 중단”으로 해결하기 위해 다수의 시스템을 폐쇄했다.

이 단체는 성명서를 내고 “예방 대책으로 톨은 여러 사이트와 사업부에 걸쳐 다수의 시스템을 고의로 폐쇄했다.

“톨 IT 팀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로벌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Toll은 시스템 및 고객 대상 애플리케이션을 복구하기 위한 복구 활동을 진척시키고 있다.

“우리의 즉각적인 초점은 통제되고 안전한 방식으로 시스템을 다시 가동시키는 데 있다. 고객 서비스와 운영을 유지하기 위한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이 활성화되었다.

“서비스를 복구하고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기 때문에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이 톨의 최우선 과제라고 할 수 있다.”

또 여러 가지 고객 대면 애플리케이션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호주, 인도, 필리핀에서의 톨 운영이 타격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픽업과 배달물을 책으로 작성해 추적하는 마이톨 웹사이트가 영향을 받았으며, 톨은 영수증을 수동으로 기록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공격 유형이나 심각성에 대한 정보는 아직 제공되지 않았다. 이 사건은 트래블렉스가 해킹되어 몸값을 지불하기 위해 억류된 지 몇 주 만에 발생했다.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선거 보안이 여전히 압박감을 주고 있다.

인도 최초의 민간 공통기준 연구소가 된 뭄바이 인터텍 아큐멘 보안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