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인도 최초의 민간 공통기준 연구소가 된 뭄바이 인터텍 아큐멘 보안시설

록VILLE, Md.–(BUSINESS WIRE)– 전 세계 업계 선두의 Total Quality Assurance 공급업체인 인터텍은 뭄바이 사이버보안 시험소인 어큐커트가 인도공통기준인증제도(IC3S)에 따라 공통기준(CC) 실험실로서 공감을 받았다고 발표한다. 이 승인에 따라 인터텍 아큐멘 보안의 멤버인 어큐머트는 인도 최초의 개인 CC 연구소가 되고, 전체적으로는 네 번째 연구소가 된다.

IC3S는 인도 정부의 사이버 보안 보장 계획의 일부다. 이 계획의 목적은 인증서를 발행하는 18개국이 30개국에서 사용되고 인정되는 CC 요건에 대해 IT 보안 제품 및 보호 프로파일을 평가하고 인증하는 것이다. Acucert는 사이버보안 시험에서 요구되는 전문지식을 입증하고 엄격한 품질관리 요건을 충족한 후 권한을 부여받았다.

Intertek Acumen Security의 부사장인 Ashit Vora는 “우리의 엔드투엔드 보안 인증 솔루션은 수년간 업계 제품 인증과 검증을 제공해 왔다. 우리는 이러한 전문지식을 인도공통기준인증제도(Indian Common Criteria Certification Scheme)에 도입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전문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것은 전 세계 사람들이 성장하는 인도시장에 진출하는 것을 돕기 위한 CC 인증이다.”

30년 이상 동안 인터텍은 사이버 보안 및 셀룰러 연결 테스트의 선두주자로서 고객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연결 제품을 출시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북미, 유럽, 아시아의 9개 연구소에 걸쳐 260명의 전문가들이 사이버 보안에만 집중하는 150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인터텍은 모바일 기기 및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에서 스마트 냉장고와 연결된 차고 문 개방장치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 IoT 혁명이 가져다주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추가: https://www.intertek.com/cybersecurity/.

인테르테크 정보

토탈 퀄리티. 자신있는

인터텍은 전 세계 업계에 선도적인 Total Quality Assurance 제공업체다. 1,000개 이상의 실험실과 사무실 그리고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44,000명 이상의 사람들로 구성된 우리의 네트워크는 고객의 운영과 공급망을 위한 혁신적이고 맞춤형 보증, 테스트, 검사 및 인증 솔루션을 제공한다. Total Quality Assurance 전문 지식, 정확성, 속도 및 열정으로 일관적으로 제공되어 고객이 안전하게 전력화할 수 있도록 지원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oll Group이 시스템을 종료하고 사이버 공격 후 수동으로 전환

‘구강 건강이 전신 건강’ 입 속 세균 검사법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