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게임위, 불법게임물 신고포상금제 시행

‘불법 게임 신고제’를 시행한다.

24일 본관 1급 분류회의실 게임물관리위원회 강신성 시민연대대책실장 김혜진 부산YWCA 이사 이해성 이 부산지방법률사회청 하호일 부산경찰청 4명불법 생활 질서를 포함한 사람들은 회원으로서 위원회에 회부되었다.

게임위원회, 불법게임 신고보상제 시행
게임위원회는 이날 불법 게임물을 불법으로 신고한 경우 통보체계 운영 지침을 제정하고 경찰청, 관계기관, 시민단체 등의 전문가들에 의한 ‘불법 게임신고 보상 보고서’를 정리했다.

포상금은 신고의 충실도와 위법성에 따라 월 60만 원까지이며, 1인당 연간 최대 지급액은 300만 원이다.

신고 대상은 불법 게임물 제공, 교환 및 교환 조정, 오보 홍보 광고, 광고 게시 및 배포 등이다. 이들이 법 위반으로 적발되면 후속 조치와 관계없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고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게임게임사이트(www.grac.or.kr) 불법게임신고센터에서 신고와 증거를 보고할 수 있으며, 신고상심사위원회는 상금의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

이재홍 게임위원장은 그동안 분류됐던 게임 아이템을 수정하고 변조하는 방식이 갈수록 정교해지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다.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韓게임유저, ‘리니지M’에서 돈 가장 많이 쓴다

MMORPG ‘월드 오브 제노니아’ 게임빌-컴투스 글로벌 협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