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MMORPG ‘월드 오브 제노니아’ 게임빌-컴투스 글로벌 협공

게임빌은 24일 글로벌 MMORPG ‘제노니아의 세계:고제’를 위해 컴투스와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노니아의 세계’는 게임빌의 글로벌 히트 IP(지적재산권) 시리즈, ‘제노니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MMORPG 프로젝트로, 컴투스가 게임을 전개한다.

Com2uS는 오랫동안 글로벌 걸작 모바일 게임 개발에 축적된 노하우를 축적해 왔으며, MMORPG 장르의 개발 능력을 현재 개발 중인 ‘수머너스 전쟁: 크로니클’과 결합해 추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게임빌은 이와 같이 제노니아의 월드 출판을 담당하고 있다. 제노니아 시리즈의 세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경험이 있다.

모바일 걸작 ‘탈리온’으로 글로벌 MMORPG 서비스 운영 역량을 선도해온 게임빌은 해외 자회사를 통해 지역 마케팅과 지역 문화의 특성을 반영한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리지널 ‘제노니아’ 시리즈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 200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총 7개 시리즈에서 전세계적으로 6천3백만 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한 세계적인 히트 IP이다.

MMORPG 장르로 복귀하는 ‘제노니아의 세계’는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고 고품질의 만화 렌더링으로 3D 그래픽으로 구현될 것으로 알려졌다.

Written by adminmh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게임위, 불법게임물 신고포상금제 시행

넷마블, 블록체인 기업 포르테와 협업…”게임 결제시스템 개발”